공지사항
제목2012년 태풍 피해 학생 특별수해장학금 신청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2/10/11
- 조회수
- 6305
2012년 여름 및 가을에 발생한 태풍(산바 등) 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학생에게 다음과 같이 특별수해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
다 음 |
|
1. 신청기간 : 2012. 10. 12(금) ~ 2012. 10. 24(수) 17:00까지
2. 신청대상 : 2012-2학기 현재 8학기(건축디자인전공은 10학기) 이내의 재학생으로 2012년 발생한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학생
3. 신청방법 : 제출서류 구비 후 장학복지팀(학생서비스센터 1층) 방문, 제출
4. 제출서류 ① 특별수해장학금 신청서(첨부 양식) ② 피해사실확인서(관할 읍.면사무소, 동 주민센터 발행) ③ 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등본상 보호자와 함께 등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5. 장학금액 : 신청 학생 피해 정도에 따라 차등 지급(등록금 범위 내 타 장학금과 중복수혜 가능)
6. 지급일자 : 2012. 10월 말 학생 개인 계좌로 지급 예정
7. 문 의 처 : 장학복지팀(053-850-7742, 7745) |
|
학 생 처 장 |
|
|
|
|
|
|
- 첨부파일
-
현재 첨부파일명 : (첨부양식)특별수해장학금 신청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