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2006학년도 1학기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6/01/05
- 조회수
- 9392
※ 신입생 및 재학생용 지침서 를 반드시 출력하여 숙지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학생지원팀(☎ 850-7745~6)
※ 유의사항
▶ 대출 신청은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대출이 가능 합니다.
▶ 대출 신청 후 구비서류를 반드시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출 신청 자격을 확인(소득, 성적) 후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 신청 은행 : 농협, 국민은행, 대구은행
▶ 2006학년도 신입생 대출 신청 절차 : 신입생용 대출처리 지침서(첨부파일)
|
처리 순서 |
처리 내용(2006학년도 신입생) |
처리 일자 |
신입생 |
▶정식 신청기간 : 학자금포탈사이트 www.studentloan.go.kr
- 공인인증서 발급 후 신청 |
12.19(월)~1.20(금) |
보증기금 |
▶신용정보 확인
▶개인별 대출가능액 결정
▶최종 선정 결과 및 대출 가능액 통지(개인별 SMS 통보) |
1.31(화)~2. 2(목) |
신입생 |
▶학교 등록금 납부기간 내 신청은행에 인터넷 대출 신청 |
2. 2(목)~7(화) |
은행 |
▶대출 실행 : 은행에서 학교로 등록 처리 |
등록기간 내 이체 |
신입생 |
▶증빙서류 제출(본교 학생지원팀) |
3. 2(목)~24(금) |
대학 |
▶최종등록자 명단 포털 전송 |
3. 31(금) |
▶신청정보, 제출서류 확인 |
4.10(월)~14(금) |
|
▶ 재학생 대출 신청 절차 : 재학생용 대출처리 지침서(첨부파일) |
처리 순서 |
처리 내용 |
처리 일자 |
재학생 |
1. 정식 신청기간 : 학자금포탈사이트 www.studentloan.go.kr
- 공인인증서 발급
2. 구비 서류 제출 : 학생지원팀
- 기간 내 제출하지 않은 경우 학자금대출신청이 취소됨
(우편제출의 경우 접수마감일 도착분까지 인정) |
12.19(월)~1.20(금) |
대학
(학생지원팀) |
1. 신청정보 및 구비서류 확인
2. 소득 및 성적 등 선발기준 입력
3. 대출 확정자 1차 선정 |
1.23(월)~2. 3(금) |
보증기금 |
1. 신용정보 확인
2. 개인별 대출가능액 결정
3. 최종 선정 결과 및 대출 가능액 통지(개인별 SMS 통보) |
2. 6(월)~2. 8(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재학생 |
학교 등록금 납부기간 내 신청은행에 인터넷 대출 신청 |
2.13(월)~17(금) |
은행 |
대출 실행 : 은행에서 학교로 등록 처리 |
등록기간 내 이체 |
|
- 첨부파일
-
현재 첨부파일명 : 신입생용 대출처리지침서.hwp
현재 첨부파일명 : 재학생용 대출처리지침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