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주일 부터 중도 퇴관(미 입주 포함)하더라도 입주비는 환불 안 됨 ※ 입주자(중간입주자 제외)의 입주기간 연장은 1회만 허용 함.(퇴관 1주일전 연장 신청) 2. 모집일정
모집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신 청 기 간
2018. 11. 26(월) ~ 12. 5(수) 17:00까지
입주자 발표
2018. 12. 11(화) 14:00 홈페이지 발표
입주신청 순으로 선발
등 록 기 간
2018. 12. 11(화) ~ 12. 13(목) 16:00까지
은행마감시간까지(가상계좌)
호 실 배 정
2018. 12. 20(목) 15:00 예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주 시작일
2018. 12. 24(월) 13:00 부터
3. 입주자격 : 본 대학 재학생으로 거주지 제한 없음 4. 모집인원 : 목련관(남) - 100명, 목련관(여) - 80명 5. 입주불가 : 학생생활관 관생 선발기준 세칙 제4조(입주 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6. 납부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에 안내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 7. 준 비 물 : 침구류(싱글 침대용), 생활용품(세면도구)은 반드시 개인지참 8. 기타사항 가. 동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나. 동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하되, 생활점검은 주 1회 실시 함 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600-47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