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2017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16
조회수
1443
2017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2017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1. 대 상 자 : 2017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자

2. 입주기간

입주기간

모집구분

입주기간

비  고

단기

6. 26(월) ~ 7. 16(일)까지(3주간)

특강, 실습, 계절학기 수강자 등

장기

6. 26(월) ~ 8. 18(금)까지(8주간)

추후 연장 신청 예정


3. 입주안내 및 준비사항
      가. 6. 26(월) 13:00부터 입실이 가능하며 사감실에서 본인 열쇠 수령 후 입실
      나. 현재 1학기 입주자는 퇴관하지 않고 그대로 있다가 6. 26(월)에 목련관으로 이동하면 됨
          (1학기 입주자는 목련관 청소상태 유무를 감안하여 6. 26(월) 오전 09시부터 입실도 가능 함)
      다. 1학기 지성관 입주자는 호관이동에 따른 이삿짐 차량지원 : 자세한 내용 1학기 퇴관 공고 참조
          - 차량지원일시 : 6. 26(월) 13:00, 지성관(사전 신청자에 한함)
      라. 침구류(싱글 침대용), 슬리퍼, 세면도구, LAN선 및 기타 생활용품

4. 제한물품
      가. 전열기구 일체, 버너 및 인화성 물질(다만, 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는 사용가능)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과 혐오감을 주는 물품 및 기타 위험물질

5. 기타사항
      가. 하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나.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적용하되, 생활점검은 인원 점검 차원에서 매주
          화요일은 남학생, 수요일은 여학생을 대상으로 주1회 실시 함
      다. 단기 및 장기 퇴관일은 반드시 지켜주고, 퇴관 시 개인 사물은 일절 임시 보관할 수 없음
      라.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600-4731~4)

6. 호실배정

신청하기 바로가기.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