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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제목긴급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17
조회수
2549
긴급입찰공고

입찰공고 제2015-09호

 

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본 대학교 [CK4-①]2015년 KIU 특성화사업 통합웹 학사운영시스템 고도화(1단계) 구축

2. 구축내역 : 소프트웨어 개발 용역
     ※ 아래 항목을 중점으로 하며 세부 내역은 “사업수행내역”에 따라 수행함.
          가. 대학 통합웹 플랫폼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KIU포털시스템내 통합 구축
          나. 통합웹 학사운영시스템 고도화 사업(1단계 구축)
          다. 최신 기술 제공 및 교육 지원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4.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2015. 7. 24(금) 14:00

본관 3층 중회의실

시간엄수

제안서제출

    2015. 8.  3(월) 17:00

본 대학교 경리팀

제안서 적격여부
심사 후 개별연락

입찰등록

    2015. 8.  6(목) 14:00

본관 3층 중회의실

시간엄수

가격입찰

    2015. 8.  6(목) 14:30

본관 3층 중회의실

시간엄수

     ※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에 별도 공지함.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가. 현장설명참가자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 시작 전까지 반드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 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나. 현장설명참가신청서는 대표자 명의로 작성하고 법인 인감으로 반드시 날인하여야 한다.

6. 현장설명 참가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라.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각 1부
     마.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7. 입찰참가자격
     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패키지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필증 원본 제출)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에 우리 대학 또는 타기관(공공기관, 대학)에서 발주한 계약의 계약대상자로서
           계약체결 이후부터 완료까지 계약불이행 또는 지체 등 각종 문제로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볍률시행령 제12조 1항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여
           심사를 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라. 현장설명을 필하고 2015. 8. 3(월) 17:00까지 제안서(CD 1개 - 제안서 7부, 요약본 7부)를 제출한 업체
           중 제안내용의 적합여부 심사를 통과한 업체
           * 사업수행계획, 유지보수계획 및 기타 지원계획이 포함되어야 함.
     마. 입찰공고일 기준, EZ-Gen 환경으로 3년간 단일 건의 1억 이상의 공공기관/ 대학정보시스템을
           개발한 실적이 있는 업체(납품실적증명서 제출)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8.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의 5/100 이상) 1부
           (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는 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본) 1부
     사. 소프트웨어 사업자등록필증(원본제시)  1부
     아. 국ㆍ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9.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내용의 적합여부 심사를 통과한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결정

10.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함

11. 계약보증금
      가. 낙찰업체는 계약금액의 20/100이상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가’항의 계약보증기간은 계약만료일 이후 60일을 연장하여 보증하여야 한다.

12.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 준용

13. 계약의 체결 및 성립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정해진 기일 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본 대학교가 요구하는 관계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
            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입찰설명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
            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본 공고는 교내 홈페이지( www.kiu.ac.kr : 공지사항)에 게시하고, 유찰시 재공고 입찰한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경일대학교 경리팀(☎053-600-43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 0 1 5.   0 7.  1 7.

경  일  대  학  교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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