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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제목구매긴급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19
조회수
2389
구매긴급입찰공고

입찰공고 제2015-04호

 

구 매 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복사용지 A4(80g 기준) 연간 계약 - 약 1,500박스
                                 ※ 수량은 변경 가능하며, 1박스는 500매 5권 기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정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품설명

용지 규격 참조

본 대학교 본관 3층 회의실

시간엄수

입찰등록

2015. 05. 27(수) 14:00

가격입찰

2015. 05. 27(수) 14:30

     ※ 납품기간 : 2015. 06. 01 ~ 2016. 05. 30(1년), 단가변동 없을시 연장가능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본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1항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여
           심사를 필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참가자격이 없음
     라. 입찰기준일 최근 3년간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에 연간 금20,000,000원(금이천만원)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마. 7개 종류[후지제록스, 삼성물산, 한솔, 밀크, 더블에이, 신도리코, 캐논]에 한하여 납품 가능한 업체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 현장 배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다.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은 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국·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각 1부.
     사. 실적증명서(발주처 발행본)
     아.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 준용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함.

9. 입찰서의 작성
     가. 입찰서는 소정양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하여야 한다.
     나.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다.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할 수 있다. 이 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
           과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한다.

10.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는 봉함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
            을 이유로 개찰 전에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입찰담당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
            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11. 입찰금액 : 입찰 시에는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한다.[1,500박스 기준]

12. 입찰의 무효 : 다음사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다.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라.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
            한다.)
      마. 본 대학교 소정의 입찰서를 사용하지 않거나 입찰서의 금액을 아라비아숫자로만 기재한 입찰
      바. 상기 각 항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할 수
            있다.

13. 재입찰 및 재공고 입찰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에서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에 부칠 수 있다.
      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14.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최종 낙찰통보 또는 통지를 받은 후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
            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본 대학교가 요구하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가”항에 의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낙찰은 취소한다.

15. 계약보증금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계약금액(입찰시 낙찰금액인 총 계약금액을 말함)의 100분의 2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나. “가”항의 계약보증기간은 계약만료일 이후 2개월을 연장하여 보증하여야 한다.

16. 납품 : 반드시 정품이어야 한다.

17. 지체상금율 : 1일 2/1000

18.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규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일대학교 경리팀 (053)600-4301로 문의하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 0 1 5.   0 5.   1 9.

경   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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