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LINC] 2016학년도 하계방학 학생현장실습 교육보고서 온라인 입력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7/12
조회수
2050
[LINC] 2016학년도 하계방학 학생현장실습 교육보고서 온라인 입력 안내

실습구분 : 2016학년도 하계방학(계절제), LINC 사업 지원

과 목 명 : 현장실습Ⅰ~Ⅲ

이수학기 : 하계계절학기

학점인정 : 전공선택/일반선택(3학점), P/F

대상학생 : 붙임 명단 참조
      - LINC 사업 참여 학부(과) 3~5학년 재학생
      - 2016학년도 하계방학 학생현장실습 참가자

대상학생 입력기간 : 실습시작일부터 입력가능(실습종료 후 1주일 이내로 입력 완료바람)

실시기간 : 2016. 6. 23(목) ~ 2016. 8. 28(일), 실시기간 내 4주/160시간 또는 8주/320시간 이상
      ※ 실습기간 : 학생현장실습 교육 협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따름

대상학생 보고서 작성방법
      - 콜라보시스템 접속(http://kollabo.kiu.ac.kr/main/index.htm) → 일지작성
           → 현장실습 보고서 입력 (입력 대상학생일 경우에만 활성화)
      -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 참조

참고사항
      - 보고서는 반드시 온라인시스템을 이용하여 입력하여야 함
      - 일지작성, 출석관리, 종합보고서 작성, 설문조사 작성까지 완료바람
      - 입력기간을 엄수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바람
      - 학생현장실습에 대한 협약사항은 총장의 승인 없이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현장실습 도중 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연락바람

◈ 문 의 처 : 취업처 현장실습지원센터 (☎ 600-4402)

 
 

취                     업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붙임2(LINC2016-하계)학생현장실습 참가자명단(홈페이지).pdf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붙임3(LINC2016-하계)현장실습 매뉴얼(학생용-보고서).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