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구매긴급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19
조회수
1774
구매긴급입찰공고

입찰공고 제2015-26호

 

구    매    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학생생활관 4인실(웅비관 및 지성관)냉장고 설치 - 172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일시 및 장소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

제품 규격서 참조

본 대학교 본관 3층 회의실

시간엄수

입찰등록

2016. 01. 25(월) 15:00

입       찰

2016. 01. 25(월) 15:30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2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에서 발주한 계약의 계약대상자로서 계약 체결 이후부터 완료까지 계
            약불이행 또는 지체 등 각종 문제로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1항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여 심사를 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에 단일건으로 3천만원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당일 현장 배부)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의 5/100 이상) 1부
             (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다. 실적증명서(발주처 발행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는 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 국ㆍ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7.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함 

 8. 계약보증금
      가. 낙찰업체는 계약금액의 20/100이상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가’항의 계약보증기간은 계약만료일 이후 60일을 연장하여 보증하여야 한다.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 준용

10. 계약의 체결 및 성립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정해진 기일 내에 소정서식의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나.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본 대학교가 요구하는 관계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계약 체결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및 규격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또
             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및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본 공고는 교내 게시판 및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경일대학교 경리팀 (053)600-4301로 문의하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  0  1  6.    0 1.    1 9.

경      일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입찰 유의사항(학생생활관 4인실(웅비관 및 지성관)냉장고 설치).hwp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제품 규격서.hw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