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초빙/입찰

제목경일대학교 2018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16
조회수
6449
경일대학교 2018학년도 1학기 교수 초빙

1. 초빙분야(정년트랙 전임교원)

초빙분야(정년트랙 전임교원)

학부(과)

초빙전공분야

인원

비고(우대사항)

 심리치료학과

 - 상담심리/발달심리

○명

 -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간호학과

 - 간호학

○명

 - 간호학 강의 가능자
 - 임상실습 지도 가능자

 응급구조학과

 - 응급구조학

○명

 - 응급구조학과 교과목 강의 가능자
    (본교 교육과정표 참조)

2. 초빙분야(강의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초빙분야(강의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학부(과)

초빙전공분야

인원

비고(우대사항)

 후지오네칼리지

 - 한국사
 - 글쓰기

○명

 

 신재생에너지학부

 - 연료전지

○명

 - 수소자동차, 고온형 연료전지 전공자

 건설공학부

 - 내진구조/토목BIM

○명

 - 토목공학 전공자

 철도학과  - 전기/철도 ○명  - 운전실무 경력자
 의용공학과  - 의공학/전자공학 ○명  
 컴퓨터공학과  - 전산학/컴퓨터공학 일반 ○명  
 융합산업기술학부  - 원자력 에너지 ○명  
 복지서비스학부  - 노인체육학 ○명  - 관련 분야 경력자

3. 초빙분야(산학협력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초빙분야(산학협력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소속

담당업무

인원

자격요건(필수)

 LINC+사업단

 - 전공관련 현장실습, 인턴쉽 연계 등의
   산학협력 인력 양성
 - 취업·창업 지도
 - 전공관련 학과 강의
 - 기타 산학협력 활성화 업무

○명

 산업체경력 10년 이상 보유자

※ 임용 후 필요에 따라 소속을 변경할 수도 있음

4. 지원자격
     [공통사항]
      가. 우리 대학교 교육이념 및 교육목표 구현에 헌신할 인재로서 사립대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최종합격 후 신원
             조회 및 범죄경력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을시 임용을 취소함)
      나. 지역거주자 및 임용 후 대구지역 생활권 거주 가능자 우대
     [정년트랙 전임교원]
      가. 해당 초빙분야 박사학위 소지자(접수마감일 기준)
      나. 초빙분야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가. 해당 초빙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접수마감일 기준)
      나. 초빙분야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산학협력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가. 해당 초빙분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접수마감일 기준)
      나.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인 자로 산학협력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자
      <산업체경력 인정기준>
         다음의 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경력
               - 공업, 기타 제조업, 광업, 운송업, 건설업종을 주된 사업으로 경영하는 기관으로서 공공기관이 확인한 업체
               - 공업, 기타 제조업, 광업, 운송업, 건설업종 이외의 업종을 주된 사업으로 하고, 상시 근로자가 10명 이상인 기관임을 공공
                  기관이 확인한 업체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

5. 임용조건
     가. 정년트랙 전임교원 : 2018.3.1.字 정년트랙 전임교원 계약제 임용
     나.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 2018.3.1.字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계약제 임용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으로 하되, 매년도 업적평가 결과에 따라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만료 전
               업적평가 결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
     다. 산학협력중점 전임교원 : 2018. 2월중 비정년트랙 전임교원(산학협력중점) 계약제 임용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년으로 하되, 매년도 업적평가 결과에 따라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만료 전
               업적평가 결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 - 사업운영 기간 동안에만 재계 약 할 수 있으며, 사업이 종료될 경우 계약은 자동 해지됨

6.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17. 11. 24(금) 12:00 ~ 2017. 12. 1(금) 17:00 까지
     나.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http://www.kiu.ac.kr) 초빙/입찰 게시판 2018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에 ‘지원하기’로 로그인 후, 온라인 접수
                                            [정년트랙/비정년트랙/산학협력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입력 매뉴얼]     

교수초빙시스템 바로가기 

     다. 정년트랙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온라인 입력내용
            1) 인적, 학력, 가족, 자격사항
            2) 경력사항
            3)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4. 12. 1~2017. 11. 30.) 발표된 연구실적물
                  * 단, 국제저명학술지(SSCI,SCI,A&HCI,SCIE,SCOPUS)에 등재된 학술지 중 2018. 2. 28.까지 게재예정일 경우 편집
                       위원장 게재확정증명서 첨부 시 교무처 확인 후 인정 가능함
                  * 대표 연구실적의 경우 본인이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논문만 인정함
            4) 연구실적요약
            5) 자기소개
            6)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소개
            7)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라. 산학협력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온라인 입력내용
            1) 인적, 학력, 가족, 자격사항
            2) 경력사항
            3) 산학협력실적 목록
            4) 산학협력실적 요약
            5)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4. 12. 1~2017. 11. 30.) 발표된 연구실적물
                  * 단, 국제저명학술지(SSCI,SCI,A&HCI,SCIE,SCOPUS)에 등재된 학술지 중 2018. 2. 28.까지 게재예정일 경우 편집
                       위원장 게재확정증명서 첨부 시 교무처 확인 후 인정 가능함
                  * 대표 연구실적의 경우 본인이 주저자 또는 교신저자인 논문만 인정함
            6) 연구실적요약
            7) 자기소개
            8) 업적소개서
            9)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7. 증빙서류 및 실적물 제출

     가. 제출대상 : 기초심사 합격자
     나. 제출기간 : 2017. 12. 14(목) ~ 2017. 12. 20(수) 까지
     다. 제출방법
            1) 우편 또는 택배(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2) 필히 연구실적목록에 기록된 순서대로 실적물에 번호를 기재하여 제출
                   (대표실적-1, 대표실적-2, 국내학술논문-1, 국내학술논문-2 등...)
     라. 접 수 처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교무처 교무팀(우38428)
                            * 제출시 초빙구분, 지원분야, 성명, 주소 반드시 표기 요망
     마. 제출서류(※온라인으로 입력한 내용 일체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요망)
          [정년트랙 전임교원 /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1) 교수초빙 온라인 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 교원임용지원서 : 사진 부착(최근 6개월이내 촬영, 3×4cm)
                   - 경력사항
                   -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4. 12. 1~2017. 11. 30.) 발표된 연구실적물
                   - 연구실적요약문
                   - 자기소개서
                   - 교육 및 연구업적(실적) 소개서
                   - 본교 지원동기 및 향후 활동 계획
                   - 최종학위논문 요약문
                   - 대표실적 요약문(Ⅰ)
                   - 대표실적 요약문(Ⅱ)
             2)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3) 대표실적     각 1부
             4) 연구실적물   각 1부
             5) 학위기(학위증명서·학위수여증명서) 및 졸업, 성적증명서 [학사,석사,박사 일체]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 (반드시 제출)    
             6) 경력 및 재직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 시간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
                      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국외경력 및 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
                      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불인정)

             7)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 군경력 기재 필수)   1부
             8)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각 1부
             9)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10)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각 1부
          [산학협력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1) 교수초빙 온라인 시스템의 제출서류 출력분(각 장마다 지원자 서명 또는 날인)
                   - 교원임용지원서 : 사진 부착(최근 6개월이내 촬영, 3×4cm)
                   - 경력사항
                   - 산학협력실적 목록
                   - 산학협력실적 요약
                   - 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 이내(2014. 12. 1~2017. 11. 30.) 발표된 연구실적물 발표된 연구실적물
                   - 연구실적요약문
                   - 자기소개서
                   - 본교 지원동기 및 업적소개서
                   - 향후 활동 계획
                   - 최종학위논문 요약문
                   - 대표실적 요약문(Ⅰ)
                   - 대표실적 요약문(Ⅱ)
             2)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3) 산학협력실적 증빙자료   각 1부
             4) 대표실적     각 1부
             5) 연구실적물   각 1부
             6) 학위기 및 졸업․성적증명서(학․석․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1부(반드시 제출)     
             7) 경력 및 재직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본)   각 1부
                   - 시간강사, 겸임‧초빙교원, 객원교수 및 기타 비전임교원의 경력증명서에는 반드시 주당 수업시수 및 근무기간이 구체
                      적으로 기재되어야 함
                   - 국외경력 및 증명서는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인 경우 해당국 외교부 또는 아포스티유 발급기관의 아포스티유를 발급
                      받아 제출하고, 미가입국인 경우 주한 해당국 공관이나 주재국 한국공관에서 공증(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불인정)

             8)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직장근무자–해당 직장지구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또는 사업자등록증명
                      (개인사업자–세무서 발급) - ※ 미제출시 해당 경력 불인정   각 1부
             9) 주민등록초본(남성의 경우 군경력 기재 필수)   각 1부
             10)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각 1부
             11) 전공관련 자격․면허증 사본   각 1부
             12) 기타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일체

8. 전형방법
     가. 정년트랙 전임교원
            - 기초심사 기준 : 글로벌 경쟁력 및 발전가능성, 실무경력, 연구실적물의 양, 연구실적과 초빙분야의 일치 정도 등
            - 전공심사 기준 : 기초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전공의 적합성, 글로벌 경쟁력 수준, 초빙분야와 대표적인 연구실적(활동)
                                       의 일치도, 연구실적물의 질적, 양적 평가 실무경력의 우수성, 전공관련 수상 실적, 학술활동 및 사회활동
            - 공개수업심사 기준 : 전공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수업 준비 및 계획, 수업 전개 능력, 수업방법의 다양성 등
            - 면접심사 기준 : 전공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지원자의 교육철학, 임용 후 활동계획, 발전가능성 및 잠재력, 직업윤리의
                                        준수성, 교원으로서의 품격 등
     나.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 산학협력중점 비정년트랙 전임교원
            - 기초심사 기준 : 글로벌 경쟁력 및 발전가능성, 실무경력, 연구실적물의 양, 연구실적과 초빙분야의 일치 정도 등
            - 역량심사 기준 : 초빙분야와 전공의 적합성, 연구실적의 우수성, 실무경력의 우수성, 글로벌 경쟁력, 수상 실적 등
            - 면접심사 기준 : 지원자의 교육철학, 임용 후 활동계획, 발전가능성 및 잠재력, 직업윤리의 준수성, 교원으로서의 품격 등

9. 전형일정(예상)
     가. 2017.11.24.(금) ~ 2017.12.01.(금) : 지원서 접수(온라인 접수)
     나. 2017.12.14.(목) ~ 2017.12.20.(수) : 기초심사 합격자 실적물 접수
     다. 2018.01.08.(월) ~ 2018.01.12.(금) : 전공심사, 역량심사 합격자 공개수업 및 면접심사
     ※ 상기 일정은 진행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10. 지원자 유의사항
     가. 온라인접수 시스템 입력 전에 <입력유의사항 안내>를 숙지하신 후 입력하기 바람
     나. 각종 증빙서류는 원본(별쇄본 가능)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발급된 각종 증명서(서류)는 필히 번역문(학력증명서 포함)
            을 첨부하여야 함
     다. 연구실적물은 최근 3년 이내(2014. 12. 1~2017. 11. 30.) 발표한 것만 인정함
     라. 기초심사 합격자가 실적물 미제출시 지원 포기로 간주함
     마.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나, 연구실적 중 원본에 한해 반환함
     사. 입력착오 또는 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아. 공지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초빙/입찰 게시판에 게재함
     자. 심사결과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 2018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 지원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별적으로 확인하기 바람(개별통보 없음)
     차.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규정, 비정년트랙전임교원 임용규정 및 전임교원신규임용지침에 준함
     카. 임용 후라도 입력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11. 문의처 (교무처 교무팀)
      가. TEL : 053)600-4101~4103
      나. FAX : 053)600-4109
      다. E-mail : ghgang@kiu.kr

 
 
KIU 경일대학교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