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KIU Focus

제목경일대 건축학부 동문 활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3/27
조회수
50997
경일대 건축학부 출신 연달아 지역 건축사회 회장 취임
 

봄소식과 함께 지역 곳곳에서 경일대학교 동문들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경일대 동문들이 지역을 대표하는 건축사회의 회장으로 잇따라 취임한 것.

 

먼저 경일대학교 건축공학과를 91년도에 졸업한 임송용(56세) 정일건축사 사무소장이 대한건축사협회 경상북도건축사회 27대 회장으로 취임하였다. 임 회장은 포항시 도시계획위원 및 대한건축사협회 법제의원회 법제의원 등을 역임하며 경상북도 도지사 표창과 포항시장 표창으로 지역을 위한 희생과 봉사정신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임 회장의 임기는 앞으로 2년간이며 “본 학회가 건축사회 회원의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의 건축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송용(56세) 정일건축사 사무소장 사진
 

유흥재 대구건축사회 제17대 회장 사진

 

또한 건축공학과를 졸업한 유흥재 동문(59세)역시 대구건축사회 제17대 회장으로 취임하였다. 현재 부운 건축사사무소 대표로 재직 중인 유 회장은 대구광역시건축사회 구역장, 기획위원회 위원장, 복지회 회장, 대한건축사협회 정책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대구 대붕라이온스 회장, 대구경북융합연합회 글로벌이업종 교류회 회장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 회장은 “그간 쌓아온 경력과 인맥을 활용하여 대구 건축문화의 도약과 건축사들의 권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건축물의 질적향상과 건축문화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지역 건축사회는 건축사의 품위보전과 권익 옹호 및 건축기술의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 대구건축사회 (☏ 053-753-8980)   * 경상북도 건축사회(☏ 053-744-7800)

 

2013/03/26 홍보비서팀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